WEB

메르세데스 벤츠
웹사이트

메르세데스-벤츠에서 신형 G-wagen 출시를 맞이하여 신차 관련 정보의 확산과 팬 페이지의 붐업을 위해 페이스 북 프로모션을 기획하였습니다.
페이스북 팬 페이지 내에서 친구들에게 벤츠 G-wagen의 이미지가 포함된 감사카드를 제작하여 이를 공유, 확산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습니다.
ROLE:
PLANNING / HTML / DEVELOPMENT
SERVICE:

프로모션 사이트

CLIENT:

디자인시소

Period
2014.10 ~ 2014.12

팬 페이지 내 이벤트 탭을 개설하고, 친구 추천 API와 생성된 이미지를 친구의 담벼락으로 연동하는 API를 활용한 개발을 통해 G-wagen의 제품 정보를 단기간에 페이스북 유저들에게 확산함과 동시에 감성전달 컨셉트로 유저들의 활발한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였습니다.

페이스북의 특성을 살려 첫 화면에 강렬한 이미지를 남길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으며 단계별 구성시 사용자들이 이벤트 진행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단순하고 알기 쉬운 디자인과 프로그램으로 기획하였습니다.

메인 비주얼은 신형 G-wagen이 부각되는 것은 물론 페이스북 팬 페이지의 이벤트 탭 스크린 사이즈를 고려하여 이미지와 텍스트 가독성에 중점을 두어 개발하였습니다.

참여를 원하는 페이스북 유저는 벤츠 코리아 팬 페이지에 친구로 등록한 후,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총 5가지 감사카드 중 원하는 카드를 골라 간략한 내용을 작성하고, 자신의 페이스북 친구들 중 3명을 골라 직접 작성한 감사카드를 친구들의 담벼락에 등록 시킬 수 있도록 개발하였습니다.

INDEEP TALENTS AND PASSION HELP OUR CUSTOMERS AND BRANDS GROW AND WHAT WE'VE CREATED IS THE END USER'S LIFE, LOOK FORWARD TO MAKING IT RI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