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
유튜브 & SNS마케팅

디스플레이 산업의 글로벌 리더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에서 새로운 극장용 광고를 출시하였습니다.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만의 기술력과 기술을 통한 생활의 편리함을 이해하기 쉬운 영상으로 제작하여 확산하고자 동영상 소셜미디어 사이트인 유튜브와 자사 블로그를 활용한 통합 온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하였습니다.
ROLE:
SEO / ON-LINE MARKETING
SERVICE:

SNS 마케팅

CLIENT:

삼성디스플레이

Period
2014.10 ~ 2014.12

유튜브 브랜드 채널은 랜딩페이지의 역할을 담당함과 동시에 국내는 물론 해외 유저들이 접근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구축되었으며, 확산과 관련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였습니다. 또한 해외유저 공략을 위해 영상 컨텐츠의 재구성으로 빠른 이슈화와 확산을 유도하였습니다.

마케팅 진행결과, 20일간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 170만건을 기록하며 해외에서 단기간 최고의 이슈로 떠올랐으며, 이로 인해 26개의 외신보도가 양산되었고, 국내 대표 IT보도매체를 통해 기사화되어 네이버 메인에 등재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블로그 이벤트 홍보를 위해 파워블로그 활용 및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으로 당초 이벤트 참여자 목표치인 1,500명을 넘어 약 7,000명이 참여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블로그 이벤트는 일반적인 포스팅 형식의 이벤트가 아닌 디자인 페이지 개발을 통해 유저들의 스크랩 및 참여가 간편하도록 제작하였으며, 클라이언트에게는 실시간 참여자 DB확인이 가능한 시스템화를 통해 당첨자 선정 및 원활한 마케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운영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벤트의 확산을 위해 IT관련 파워블로그를 활용한 포스트 발행하여 온라인 카페 및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으로 블로그 이벤트 홍보를 진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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