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ING

그로스 쓰리래빗
브랜드 아이덴티티

일본을 주 무대로 건강음료를 수출하는 그로스에서 신규 제품군 출시에 따라 브랜드 런칭을 기획하였습니다. 신규 브랜드는 주요 수출국인 일본의 소비자 특성을 고려하여 건강과 맛 그리고 현명한 소비를 가치로 하는 세 마리의 토끼(three rabbit)를 귀여운 캐릭터로 제작하였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한 BI로고 개발과 그에 따른 어플리케이션 및 브랜드 비주얼 규정을 준수하도록 하여 아이덴티티의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아울러 브랜드 비주얼의
ROLE:
BRAND / DESIGN / PLANNING / MOTION /PACKAGE
SERVICE:

BRAND IDENTITY

CLIENT:

주식회사 그로스

Period
2019.03 ~ 2019.05
INDEEP TALENTS AND PASSION HELP OUR CUSTOMERS AND BRANDS GROW AND WHAT WE'VE CREATED IS THE END USER'S LIFE, LOOK FORWARD TO MAKING IT RI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