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DHL KOREA
웹사이트

DHL KOREA는 마이크로 사이트를 구축하여 캠페인 이슈 및 서비스 이용 방법을 확산시키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DHL 서비스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SNS 유저들의 커뮤니케이션을 유도하는 Application 개발과 함께 전방위적인 온라인 마케팅의 랜딩페이지 역할을 하는 마이크로 사이트 개발이 필수적이었습니다.
ROLE:
DESIGN / HTML / DEVELOPMENT
SERVICE:

프로모션 사이트

CLIENT:

(주)디에이치엘코리아

Period
2014.01 ~ 2014.04

DHL KOREA의 ‘DHL 배송매치 Application’은 소비자들에게 세계지도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한 글로벌 배송서비스 기업의 이미지를 어필하였으며, 팬이 그들의 친구들과 Application을 공유할 수 있어 유저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Application 내 홍보동영상을 삽입하여 집중도를 높였습니다.

어플리케이션 하단에는 댓글을 달면 참여자의 페이스북 담벼락으로 연동되는 API를 구축하여 Match up Application의 확산을 유도하였고 또한 페이스북 내 동영상과 컨텐츠들은 모두 마이크로 사이트와 연결되어 온라인마케팅의 연결통로를 제공하였습니다.

모바일 디자인 개발은 웹사이트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훼손하지 않으면서 모바일 디바이스 환경에 최적화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구현하였습니다.

메인디자인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부각시키기 위해 브랜드 컬러를 강조색으로 하고, 빠르고 정확한 배송서비스의 이미지를 방문자에게 최대한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이번 마이크로 사이트 개발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경로에서 컨텐츠가 확산될 수 있도록 API 개발 및 정보 컨텐츠의 시안성에 집중하였습니다.

INDEEP TALENTS AND PASSION HELP OUR CUSTOMERS AND BRANDS GROW AND WHAT WE'VE CREATED IS THE END USER'S LIFE, LOOK FORWARD TO MAKING IT RI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