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CJ 아이시안
SNS마케팅

국내 대표 식음료 기업 CJ에서 눈건강을 위한 음료 아이시안을 출시하였습니다. 이에 신제품 출시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을 계획하였습니다. 이에 인딥은 온라인 이벤트와 SNS 마케팅을 접목한 프로모션을 제안하였습니다. CJ 아이시안 마케팅 프로젝트의 최우선 브랜딩과 신제품 홍보를 위해 온라인 이벤트 사이트를 통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해당 이벤트의 확산을 목표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검색포털 공략을 통한 종합 온라인 마케팅을 실시하였습니다.
ROLE:
PROMOTION MARKETING
SERVICE:

SNS 마케팅

CLIENT:

CJ푸드빌(주)

Period
2014.07 ~ 2014.09

CJ 아이시안 마케팅 프로젝트의 최우선 브랜딩과 신제품 홍보를 위해 온라인 이벤트 사이트를 통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해당 이벤트의 확산을 목표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검색포털 공략을 통한 종합 온라인 마케팅을 실시하였습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공략은 가장 많이 활성화되어 있는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를 활용하여 전개되었고, 블로그, 카페, 지식인을 통해 검색포털을 공략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온라인 입소문의 근거지인 온라인 커뮤니티들에 이벤트 내용을 유포하여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이벤트 참여와 함께 회원으로 가입하여 CJ 아이시안을 시음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이번 마케팅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내에서 총 2,889개(페이스북, 트위터 , 미투데이)의 컨텐츠가 생성되었고, 검색포털 내에서는 총 86개의 컨텐츠(블로그, 카페, 지식인, 독립커뮤니티)가 생성되어 총 2,650명이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는 결과로 연결되었습니다.

INDEEP TALENTS AND PASSION HELP OUR CUSTOMERS AND BRANDS GROW AND WHAT WE'VE CREATED IS THE END USER'S LIFE, LOOK FORWARD TO MAKING IT RI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