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SOTHYS
웹사이트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소티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하여 마케팅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웹사이트 구축 프로젝트입니다.
ROLE:
DESIGN / PLANNING / HTML / DEVELOPMENT
SERVICE:

브랜드 웹사이트

CLIENT:

주식회사 에스피아

Period
2022.12~2023.04

PROJECT OVERVIEW

소티스 살롱에서 뷰티 테라피스트를 위한 제품 연구를 시작한 소티스는 75년이 지난 지금도 변함없는 열정으로 더 나은 제품 개발을 위한 심도있는 연구를 이어가고 있는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입니다. 오랜 역사를 지닌 헤리티지와 뷰티 관련 전문성을 부각시켜 시장선도적인 브랜드로의 이미지 확립을 위해 웹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DESIGN CORE

소티스는 수많은 피부 경험을 기반으로 새로운 원료와 케어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고객의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항상 곁에서 믿을 수 있는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에스테틱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본 프로젝트는 웹과 모바일을 통해 소티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하여 대중 인지도를 향상 시키고, 향후 진행할 다양한 캠페인을 고객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전략적 마케팅 채널로 사용하기 위해 운영의 용이성과 정보 전달률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데에 목적을 두고 개발하였습니다.

소티스의 메인페이지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시작되는 접점으로 새로운 제품과 캠페인이 출시될 경우 전략적 마케팅 채널로서의 역할을 극대화하기 위해 운영 용이성을 우선으로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소비자의 목적에 따른 세분화된 메뉴구성과 이미지를 통해 끌어올린 시각적, 언어적 가독성을 가벼운 스크롤과 마우스 오버를 통해 집중도 높은 콘텐츠 소비가 가능합니다. 또한 반응형 웹 디자인을 통해 PC에서의 정보 탐색 경험을 모바일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서 일관성 있게 경험이 가능합니다.

MAIN DESIGN

SUB DESIGN

제품 정보를 원하는 고객에게 있어 중요한 정보를 선별 후 시각적으로 함축, 강조하여 빠르고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으며, 제품의 구매는 커머스에서 습득이 가능하도록 분리 시켜 브랜드 사이트는 마케팅 채널로서의 역할에 집중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아울러 고객에게 들려주고자 하는 브랜드에 대한 내용을 전달할 수 있는 스토리 전개 위주의 구성으로 디자인 하였습니다. 철학 및 방향성과 같은 언어적 데이터를 간결하고 모던한 레이아웃과 관련 이미지를 통해 의미를 함축하여 자연스러운 콘텐츠 소비를 유도합니다.

INDEEP TALENTS AND PASSION HELP OUR CUSTOMERS AND BRANDS GROW AND WHAT WE'VE CREATED IS THE END USER'S LIFE, LOOK FORWARD TO MAKING IT RI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