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ING

JOUVANCE
브랜딩 디자인

ROLE:
BRAND / DESIGN / PLANNING
SERVICE:

BRAND IDENTITY

CLIENT:

JOUVANCE

Period
2@22

JOUVANCE Brand Story

쥬방스는 외적 아름다움과 함께 내적인 방면에도 충실한 젊은 소비자층에게 소구할 수 있는 뷰티 전문 브랜드로 시장에 리포지셔닝하며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나아가야하는 방향성과 표현원칙을 설정하였습니다. ‘청춘’이라는 단어가 내포한 깊이있는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밝고 화사하지만 가볍지 않은 브랜드 이미지를 정의하였습니다.

Color

건강 하고 아름다운 삶을 화장품이 칠해지듯이 입혀진다는 모티브로, 대비가 되는 색이 물들어 간다는 그라데이션을 이용한 시안을 디자인 하였습니다.

JOUVANCE Design Core Value

쥬방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 경험 접점에서 일관되고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하여, 커뮤니케이션의 룩앤필에 대한 가이드를 정의하였습니다.

Brand Core Values

Authenticity & Sincerity

Advanced Technology

Natural Ingredient based

Brand Core Values

Minimal and Basic

쥬방스는 진정성과 배려를 담아 제품을 개발하는 정직한 브랜드입니다. 모든 브랜드 접점에서 가볍지 않은 톤으로 커뮤니케이션에 반드시 필요한 시각적 요소만을 정립 하여 진정성있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디자인을 전개합니다.

Refined and professional

쥬방스는 자체 보유 설비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품질 높은 상품과 신뢰감을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세련되고 전문적인 느낌의 디자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앞서나가고, 믿을 수 있는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Impactive and vibrant

쥬방스는 고객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위해 촉매제 같은 역할을 하는 브랜드 입니다. 컬러, 그래픽, 어조 등 커뮤니케이션 접점에서 주목성있고 생동감있는 룩앤필을 전달합니다.
INDEEP TALENTS AND PASSION HELP OUR CUSTOMERS AND BRANDS GROW AND WHAT WE'VE CREATED IS THE END USER'S LIFE, LOOK FORWARD TO MAKING IT RI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