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니코메디칼
온라인쇼룸

ROLE:
BRAND / DESIGN / PLANNING / MOTION
SERVICE:

글로벌 온라인쇼룸

CLIENT:

니코메디칼

Period
2@23

PROJECT OVERVIEW

국내 하이드로콜로이드 제조 선도기업 니코메디칼은 365일 가상현실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글로벌 마케팅을 위해 온라인 쇼룸 을 개발하였습니다. 이번 온라인 쇼룸의 개발을 통해 365일 24시간 시공간의 제약 없이 전세계 바이어와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DESIGN CORE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니코메디칼의 기업 및 제품 특성을 보여줄 수 있도록 디자인한 커스터마이징 부스를 3D그래픽으로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부스 내 사용자의 UX를 고려하여 제품 부스 배치 및 자유로운 동선 및 위치이동이 가능해 효과적인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FUNCTION

생생한 현장감

온라인 쇼룸의 모든 콘텐츠는 3D, VR기술, 영상, 그래픽 디자인으로 구현하여 실제 전시장에 온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해 직관적인 기업 및 제품소개가 가능합니다.

지속적인 고객관리 마케팅

마케팅 관리시스템을 통해 방문자의 인포메이션을 접수 및 관리가 가능하고, 이를 활용한 뉴스레터 발송, 검색엔진마케팅 등의 2차 마케팅이 가능하도록 구현하였습니다.

비주얼 디자인을 통한 브랜딩 강화

온라인 쇼룸은 full 3D 기술을 통해 온라인 부스를 제작합니다. 이를 통해 실제 기업이 참여하는 전시회에 대비하여 보다 우월하고 극적인 브랜드 비주얼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부스에 비치된 제품을 클릭하면 제품 3D 그래픽을 통해 보다 자세한 제품확인이 가능하며 영상 콘텐츠를 통해 제품의 사용법을 즉각적으로 설명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습니다.

INDEEP TALENTS AND PASSION HELP OUR CUSTOMERS AND BRANDS GROW AND WHAT WE'VE CREATED IS THE END USER'S LIFE, LOOK FORWARD TO MAKING IT RICHER.